본문 바로가기

2021/069

미스터트롯 김수찬, 홍진영 소속사 폭로 빚만2억? 트로트 가수 김수찬(27)과 소속사 뮤직K엔터테인먼트(이하 뮤직K)가 정산 문제를 두고 갈등의 골을 키우는 문제를 가졌다고 합니다. 3년 간 활동했지만 정산 금액은 0원, 빚만 2억”이라는 김수찬의 폭로에 뮤직K 측은 투명하게 정산 처리를 했다고 반박했지만, 김수찬은 계약금까지 갚아야 할 돈에 포함돼 있다며 재반박에 나서서 문제가 더욱더 불거지게 되었는데요. 양 측의 갈등은 김수찬이 지난 24일 자신의 SNS에 소속사와의 정산 문제 때문에 입대를 결정하기로 했다고, 폭로하면서, 수면 위로 떠오를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는 “귀하고 값진 고정 프로그램들까지 과감하게 포기하고 군 복무를 시작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는 근 3년간의 뮤직K엔터테인먼트와의 가수 활동으로 제가 얻은 것이 정산 0원에 뮤직K에 갚아야 할.. 2021. 6. 26.
실버타운 입주비용은 얼마? 실버타운 입주비용은 얼마? 고령화 시대를 받이하여 고령화 인구 비율이 높아지고 노인들의 윤택한 노후를 위해 많이 선택하는 것이 실버타운입니다.노년층으로 갈 수록 쾌적한 환경에서 여유있고 건강한 생활을 하고자 하는건 누구나 같은 마음 일텐데요.실버타운 입주비용과 입주자격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오늘은 그런 분들을 위해 시니어타운 이라고도 불리우고 우리에게 실버타운으로 익숙한 실버타운의 입주 비용에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잔여백신 예약/사이트 정리✅ 코로나 19 예방접종 대응 추진단 (단장: 질병관리정장)이 5~6월 접종 계획을 발표를 했다고 합니다. 코로나 백신 접종이 계속되면서, 코로나 잔여백신에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잔여백신 예 paylan.khwvlxllove.com 2021.. 2021. 6. 13.
📌📌아스트라 제네카 백신 현재 현황 확인하기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효과/부작용/신청 코로나 백신 가운데 한국에 가장 먼저 들어와 우리가 접종하게 된 백신은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입니다. 식약처는 지난 4일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에 대해 사용 허가 심사에 들어갔다고 발표를 했습니다. 그리고 승인 후 많은 국민들이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을 접종하였습니다. 오늘은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효과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 잔여백신 예약/사이트 정리✅ 코로나 19 예방접종 대응 추진단 (단장: 질병관리정장)이 5~6월 접종 계획을 발표를 했다고 합니다. 코로나 백신 접종이 계속되면서, 코로나 잔여백신에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잔여백신 예 paylan.khwvlxllove.com 모더나 백신 예약하기🆗 미국 제약사 모더나 사가 개발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2021. 6. 11.
✅모더나 백신의 진실알고 계신가요? 잔여백신이 계속해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순서대로 진행이 되어지고 있는데 굉장히 많은 분들이 잔여백신에 성공했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도 잔여백신이 부족해서 신청하지 못하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은데요 이번에 미국 제약사 모더나 사가 개발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이 다음 주부터 접종 현장에 투입이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모너나 백신 예약하기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글 5차 재난지원금 신청 🅾 5차 재난지원금에 대한 논의가 시작 되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생계가 힘드신 분들이 아직도 많이 있습니다. 4차 재난지원금은 전국민이 의논 된다하더니, 전국민이 전체적으로 받지는 못했 paylan.khwvlxllove.com 코로나 잔여백신 예약/사이트 정리✅ 코로나 19 .. 2021. 6.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