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차 재난지원금 신청

쏘팔메토 가격 후기 부작용 😱

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쏘팔메토 가격 후기 부작용

 

요즘은 건강 영양제 안드시는 분이 없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건강에 관심이 많으신데요. 좋은 음식 먹고, 꾸준히 운동을 해도 모든 영양소를 다 챙기기가 힘든게 사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양제로 부족한 영양소를 보충해주는 것도 중요합니다. 오늘은 남성 전립선 건강에 좋은 영양제를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혹시 주무시다가 화장실을 자주 가시거나, 소변 볼때 약간의 불편감이 느껴지시거나, 전립선에 대해 걱정이 있으신 분들이 보시면 매우 좋은 정보이니 꼼꼼히 확인해보세요.

 

전립선건강 또는 전립선영양제라고 검색하셨을 때 한번쯤 보셨던 '쏘팔메토'란 단어가 기억나실 거에요. 쏘팔메토는 남성분들의 전립선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영양제의 성분입니다.

 

1. 쏘팔메토란 무엇일까요?

 

쏘팔메토는 미국남동부 해안가에서 자라는 톱야자나무의 열매를 말합니다. 쏘팔메토 열매에는 로르산이라는 성분이 굉장히 풍부해서 과거 남성 인디언들이 강장제로 많이 먹었었는데 이들은 관찰 한 결과 탈모도 없고 전립선의 기능도 문제가 없었다고 합니다.

 

 

그때부터 쏘팔메토에 대한 본격적인 연구가 시작되었고, 연구 결과와 관련 논문에 쏘팔메토가 전립선 건강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2. 쏘팔메토의 효능

 

어떤 사람이 먹으면 좋을까요?

쏘팔메토에 대한 연구는 현재까지 지속되고 있고, 아직 쏘팔메토의 모든 효능이 밝혀지지 않았지만 많은 연구결과에서 입증된 효능은 의자에 오래 앉아서 근무해 피로감이 심한 분들이나 전립선 건강 유지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을 준다는 것입니다.

 

 

또 이외에 논문에서는 탈모나 여성의 다낭성난소증후군과 같은 성호르몬 이상에 의한 질병들을 개선하는데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일부 영양제 판매처에서 치료제인것 처럼 과대광고를 하는데 쏘팔메토 영양제의 경우는 치료를 해주는 약이라기보다 예방, 보충을 해주는 영양제이니 꼭 만병통치약처럼 광고하는 업체의 쏘팔메토 영양제는 드시지 않는 것을 권장드려요.

 

3. 쏘팔메토의 부작용

 

이런 분은 드시면 안되요! 쏘팔메토는 혈액응고를 방 해하는 작용을 하기때문에 수술 직후나, 수술 2주전엔 복용을 중단해야하고, 항응혈제 복용자분들은 쏘팔메토를 드시면 안됩니다.

 

또한, 혈액응고를 늦추는 아스피린, 이부부르펜, 나프록센, 헤파린, 와파린 등과 같이 드시면 안됩니다. 그리고 쏘팔메토는 체내에 들어오면 남성호르몬과 같은 작용을 하기 때문에 임산부에게는 매우 위험해 임신, 수유중엔 절대 드시면 안됩니다.

 

또, 에스트로겐 작용을 방해하기 때문에 에스트로겐이 함유된 약을 복용하시는 분들, 즉 경구피임약을 드시는 분들이 드시면 피임효과가 떨어지게됩니다.

 

4. 쏘팔메토 가격

 

쏘팔매토 영양제의 경우는 매우 많은 업체에서 캡슐로 판매하고 있는데 가격은 평균적으로 5만원정도로 보입니다. 가격보다 더 유심히 보셔야 할 것은 쏘팔메토 영양제의 성분과 제조사, 인증이 중요합니다.

 

 

쏘팔메토는 오로지 미국 동남부지역에서만 재배된 야자수열매로부터 제조되는데 간혹 중국이나 인도를 통해 들어온 쏘팔매토 영양제는 단가를 낮추기 위해 값싼 재료를 혼합하는 경우가 있다고합니다.

 

이런 경우엔 쏘팔메토의 제대로된 효능을 기대하기 힘듭니다. 그렇기때문에 가장 먼저 원산지부터 확인하셔야합니다. 또 쏘팔메토는 먹기 편하도록 오일형태로 정제하여 캡슐에 담는데 이때 유기화학물질을 사용하게되면 많은 양의 쏘팔메토 캡슐을 얻게됩니다.

 

 

하지만 이런 유기화학물질을 사용한 캡슐을 지속적으로 복용하다보면 당연히 인체에 나쁜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화학용매를 사용하지 않았다는 표시인 NCS를 꼭 확인하셔야합니다.

 

캡슐의 재료는 동물성과 식물성으로 나뉘는데 당연히 식물성을 고르시는게 몸에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원재료명 및 함량을 확인하셔야합니다.

 

 

쏘팔메토의 주성분인 로르산 외에도 아연 등의 다양한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는것이 쏘팔메토 캡슐입니다. 단순히 영양성분의 이름만 표기되어있는 제품보다는 정확한 성분의 출처가 같이 적혀있는 상품이 좀 더 믿음직하다고 볼 수있습니다.

 

5. 쏘팔메토 후기

 

쏘팔메토의 로르산의 일일권장량은 70mg-1150mg입니다. 어떤 영양제든 권장량이 있는 이유는 과하면 좋지 않고, 또 적게 먹으면 효과를 기대하기가 힘들기에 일일권장량에 맞게 복용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꾸준히 한달이상 쏘팔메토를 복용하면 전립선 비대증을 예방할 수 있고, 전립선을 더욱 건강하게 유지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 다낭성난소증후군을 겪고있는 여성들은 증상 개선 효과도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쏘팔메토 영양제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쏘팔메토는 남성분들뿐 아니라 여성분들에게도 도움이 된다고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복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